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LED조명에 대한 문의 게시판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제품 안내 드립니다.
작성자 LED 조명 쇼핑몰 대경엘이디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06-12
  • 추천 0 추천하기
  • 조회수 56

안녕하세요?

대경엘이디입니다.


담당 부서에 확인 결과 컨버터와 LED모듈 연결 문제로 보여집니다.


제품 설명 내용에도 나와 있듯이

50W 컨버터는 무슨 일이 있더라도 50W LED모듈

즉, 25W LED모듈 2장을 반드시 연결해서 사용해야 하는데

50W 컨버터 1개에 25W LED모듈 1장만 연결을 했을 경우

50W의 전류가 25W LED모듈 1장에 공급되어

과전류로 인해 LED패키지가 타며 보내주신 사진과 같이 PCB 기판이 타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상담하는 직원이 판단할 부분이 아니라서

문제의 제품을 수거 후 담당 부서의 기술 담당자가 확인 후

안내를 드려야 할 내용으로 보인다고 말씀을 드렸다고 하는데

일방적으로 화를 내시면서 신고 한다고 하신걸로 내용이 확인 됩니다.


현재의 상태에서는 교체가 답이 아닌

원인을 파악해서 동일한 증상이 발생하지 않게 사용하는 것이 맞다고 봅니다..

동일한 컨버터에 동일한 방식으로 설치 할 경우

지금과 같이 몇 개월 사용하지 못하고 동일한 증상이 발생을 하므로

무상이든 유상이든 무조건 교체가 답이 아닌 원인을 잡아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요청 하시면 제품 수거를 해서 확인 후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22년 5월에 구매한 제품(무상2년 보증)인데


잘 사용하다 지난주 토요일 깜박거려서 등기구 열어보니


패널중 하나가 누렇게 변색되어 a/s신청하니 고객센터에서


고객이 잘못 사용하여 발생한것으로 a/s 대상이 아니라고 합니다.


등기구 설치하고 잘사용하다가 갑자기 깜박이는 증상 발생한게 


고객 잘못입니까.  제품의 내구성 문제가 발생한거 같은데 고객 잘못으로 전가하다뇨 


무상 a/s 2년 맞나요? 고객의 무과실을 입증하라고요?


또한, 신고하려면 신고하라고 까지 합니다.


이런식의 고객응대가 맞나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35204 거실등 주방조명 LED등 교체 4000K BL7 50W 플리커프리 주백색 DK-5205 제품 문제가 발생하였는데 a/s 안해주고 신고부터 하랍니다. HIT파일첨부 엄**** 2023-06-12 76
35207 거실등 주방조명 LED등 교체 4000K BL7 50W 플리커프리 주백색 DK-5205    답변 제품 안내 드립니다. HIT LED 조명 쇼핑몰 대경엘이디 2023-06-12 56


INSTAGRAM

@ 인스타그램 아이디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 금 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