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LED조명에 대한 문의 게시판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제품 문제가 발생하였는데 a/s 안해주고 신고부터 하랍니다.
작성자 엄****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06-12
  • 추천 0 추천하기
  • 조회수 76

22년 5월에 구매한 제품(무상2년 보증)인데


잘 사용하다 지난주 토요일 깜박거려서 등기구 열어보니


패널중 하나가 누렇게 변색되어 a/s신청하니 고객센터에서


고객이 잘못 사용하여 발생한것으로 a/s 대상이 아니라고 합니다.


등기구 설치하고 잘사용하다가 갑자기 깜박이는 증상 발생한게 


고객 잘못입니까.  제품의 내구성 문제가 발생한거 같은데 고객 잘못으로 전가하다뇨 


무상 a/s 2년 맞나요? 고객의 무과실을 입증하라고요?


또한, 신고하려면 신고하라고 까지 합니다.


이런식의 고객응대가 맞나요?




첨부파일 20230611_151746.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35204 거실등 주방조명 LED등 교체 4000K BL7 50W 플리커프리 주백색 DK-5205 제품 문제가 발생하였는데 a/s 안해주고 신고부터 하랍니다. HIT파일첨부 엄**** 2023-06-12 76
35207 거실등 주방조명 LED등 교체 4000K BL7 50W 플리커프리 주백색 DK-5205    답변 제품 안내 드립니다. HIT LED 조명 쇼핑몰 대경엘이디 2023-06-12 56


INSTAGRAM

@ 인스타그램 아이디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 금 주